우레이 "손흥민과 별 차이 없을 수 있었어"

 세계 최고의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에서 우리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(토트넘 ,21골)가 리버풀 소속 모하마드 살라(리버풀, 22골)와 득점왕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. 손흥민 선수에게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만큼 중국에서도 자국 스타 우레이 선수와 손흥민 선수를 비교하고 있는데요. 우레이 본인이 직접 인터뷰한 내용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우레이 인터뷰 사진
우레이 인터뷰

 
 

우레이 선수 인터뷰

아나운서 : 중국에 많은 팬들이 당신과 손흥민을 비교하고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?


우레이 : 손흥민과 나는 전혀 다른 길을 걸었다. 그는 어려서부터 외국에 나가서 축구를 했고 나는 그러지 못했다. 내가 만약 21살에 외국에 나가서 안정적인 한 팀에서 경기 출전 기회를 얻었다면 나도 손흥민처럼 충분히 해낼 수 있었을 것이다. 월드컵 아시아 3차예선에서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을 잡았었는데 그들의 수준은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았다.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